10/10 Excepcional
17 oct. 2025
신혼여행 베스트 숙소상
제 신혼여행 숙소 중 베스트를 차지하였기 때문에 베스트 숙소상을 수여합니다.
인터라켄역에서 103번 버스를 10분정도 타고 들어가야하지만 방에 도착하셔서 발코니 가보시면 내가 좋은 숙소를 잡았구나 하는 생각이 드실겁니다^ㅁ^ 브리엔츠 호수가 저어어어어어엉말 이뻐요 발코니에 나른하게 뻗어있을 수 있는 의자도 있어서 호수 보고 있기 딱이에요! 제가 갔을땐 날이 좀 추워서 오래 앉아있을 순 없었지만 여름이었으면 그냥 발코니에서 살았을 거 같아요ㅠ 그리고 산책하기에도 딱인 호텔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호수 한바퀴 돌면 그렇게 기분이 좋드라구요!
신혼여행이라 큰 방을 예약해서 공간은 넓었어요! 소파베드에 소파, 의자 등 앉을 곳도 넉넉해서 여기저기 앉아있었슴당 가구들은 조금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잘 된 것 같았어요!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나서 유럽여행 느낌 낭낭했습니다 침구도 폭신해서 피로 풀기 좋았고, 화장실에 세면대가 두 개인게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하는 여행자들에겐 좋을 듯 합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보다가 카푸치노 맛집이라는 리뷰를 잠깐 봤는데, 진짜 카푸치노 맛집 맞더라구요! 한국 왔는데도 여기 카푸치노 생각나요ㅠㅠㅠ 조식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스위스 답게 조식에 치즈도 종류별로 나왔고 빵도 진짜 바삭하게 맛있었습니다! 조식 먹으면서도 바깥 호수가 잘보여서 풍경보면서 조식 먹는 맛이 있었어용!
인터라켄을 또 온다면 다음에도 묵고 싶은 호텔이었어요! 호수를 시간내어 방문하지 않아도 아침, 저녁으로 볼 수 있으니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스위스를 자기 직전까지도 즐기는 느낌이 드는, 아름다운 호텔이에요! 강추합니다!
아, 만약에 높은 층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큰 방은 예약하지 않는게 좋을 듯합니다! 큰 방은 2층에만 있는 듯 했어요! 제가 영어를 잘 알아 들은게 맞다면^ㅁㅠ




JUHYEA
JUHYEA, viaje de 2 noches
Opinión verificada de un huésped de Hoteles.com






















